세계적인 스타들의 화려한 NYE!

세계적인 스타들의 화려한 NYE!

세계적으로 유명한 셀럽들은 연말을 어떻게 보낼까? 머라이어 캐리, 어셔, 브루노 마스 등 파티라면 빼놓을 수 없는 그들. 메이크업부터 의상까지 화려한 일상들을 파헤쳐 보자!

한 해의 마지막을 팬들과 함께

2

마지막 파티를 즐길 새도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낸 스타들이 있다!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어디서나 울려 펴지는 캐럴송의 대명사 머라이어 캐리. 작년 연말에는 호주 멜버른에 위치한 크라운 카지노에서 New Year’s Eve 공연을 펼쳤다고 한다.

화려한 비즈 장식의 레오타르드와 시크한 블랙 퍼 코트, 무릎까지 올라오는 롱부츠로 눈길을 끈 데미 로바토!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대표곡 “Cool for the Summer” 와 “Confident”를 부르며 완벽한 무대를 선보였다. 당시 남자친구였던 배우 윌머 발더라마 (미국 인기 시트콤 “That ‘70s Show”에서 출연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실력파 배우)가 함께해 화제가 됐었다.

알앤비의 황제라고 불리는 어셔.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삼성 페이 New Year’s Eve 파티에서 관객들과 함께 카운트다운을 외치고 신곡 2곡을 선보이기도 했다. 공연 후, 가족들과 따뜻한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친구들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

3
패셔니스타라고 불리며 파워풀한 보이스로 세계적인 팝스타에 자리매김한 리타 오라! 가수 겸 영화배우로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그녀는 작년 마지막을 어떻게 보냈을까? 소호 하우스 (Soho House)에서 친구들과 함께 한 해의 마지막 카운트다운을 하고 클럽으로 향했다. 강렬한 레드립과 어린아이의 그림 같은 돌체앤가바나 새틴 드레스를 착용하여 더욱 눈길을 끌었다.

압도적인 아름다움을 가진 빅토리아 시크릿의 엔젤들! 그 중에서도 레이첼 힐버트와 데본 윈저의 연말은 뭔가 색달랐을 것 같은데 한번 살펴보자. 새해를 이렇게 아름답게 보낼 수가?! 그녀는 친구들과 함께 석양을 바라보며 2016년을 맞이했다. 손으로 숫자를 나타낸 것이 소녀스럽기만 하다.

Uptown Funk! 어떤 클럽을 가도 들을 수 있었던 그 노래의 주인공. 브루노 마스는 얼마나 신나는 밤을 보냈을지! 이번에는 라스베이거스 Marquee Nightclub으로 넘어가보자. 수많은 파티 피플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가운데 브루노 마스의 스페셜 등장! DJ Politik 과 함께 디제이 부스에 올라 그의 히트곡을 불러주었다. 배우 할리 베리 또한 브루노 마스의 VIP 부스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한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