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의 새해 맞이 (New Year’s Eve)  페스티벌

세계의 새해 맞이 (New Year’s Eve) 페스티벌

1년의 마지막과 시작을 함께! 세계의 NYE 페스티벌

특별한 새해를 맞이하고 싶은 사람들은 모두 모여라! 올해의 마지막을 떠나 보내고 새로운 한 해를 흥겨운 페스티벌 속에서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의 열기가 식을 줄 모르는 미국, 반대로 뜨거운 여름을 보내며 페스티벌이 한창인 호주의 모습을 담아봤다. 이 정도는 즐겨줘야 연말을 잘 보냈다고 말할 수 있지 않을까?

layout-2016-12-9-1

Snow Globe Festival

미국 캘리포니아의 하얀 설원 위에서 펼쳐지는 뮤직 페스티벌! 12월 29일에서 31일 사이에 아름다운 호수 타호를 찾는다면 아주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다고 한다. 바로 스노우 글로브가 그 주인공! 마치 겨울 왕국에 온 듯한 느낌을 주는 낭만적인 페스티벌이다.

세계적인 힙합 뮤지션과 디제이 라인업 뿐 아니라 스노보드와 퍼포먼스가 더해져 그 열기 또한 뜨겁다. 얼마나 열정적이면 민소매를 입고 있는 관객도 여럿 있다고!

layout-2016-12-9

Field Day

매년 호주 시드니에서 열리는 새해맞이 페스티벌! 푸른 나무, 시원한 바다가 펼쳐진 로열 보타닉 가든에서 따뜻한 햇살을 맞으며 즐기는 싱그러운 분위기의 페스티벌이다. 하우스, 힙합, 인디, 일렉트로니카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Field Day는 CHANCE THE RAPPER, PUSHA T 등 세계적인 래퍼들이 무대에 올라 화제가 됐었다.

layout-2016-12-9-2

Sea Of Dreams NYE

15년간의 대장정을 끝으로 2015년에 막을 내린 Sea Of Dreams NYE. 매해 서커스를 컨셉으로 EDM과 각종 곡예가 동시에 펼쳐져 사람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줬었다. 또한 네온 라이트와 사람들의 과감한 코스튬이 축제의 장을 한 층 더 화려하게 만들었었는데! 이제는 만나볼 수 없다는 사실이 아쉽기만 하다.

layout-2016-12-9-3

Lost Paradise

어린 시절로 돌아간 듯한 기분이 드는 것은 왜일까? 시드니 그렌워스 밸리 승마장에서 열리는 Lost Paradise는 아이, 어른 상관없이 모두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로 분장한 모습을 볼 수 있다. 게다가 음악과 다양한 퍼포먼스 뿐 아니라 마사지와 요가 등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도 마련되어 있다고 한다. 바쁜 일상을 떠나 자연 속의 삶을 잠시나마 만끽할 수 있다고 하니 기회가 된다면 꼭 가보도록 하자!

  • 사진출처
  • Snow Globe Festival 공식 홈페이지
  • Field Day 공식 홈페이지
  • Sea Of Dreams NYE 공식 홈페이지
  • Lost Paradise 공식 홈페이지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